아틀란타 폰스 시티 마켓

(0 comments)

몇일 전에 아틀란타 폰스 시티 마켓 (Ponce City Market) 을 다녀 왔습니다. 이곳은 아틀란타를 여행하시면서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즈음은 가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탈라하시의 소규모 쇼핑 센터들과는 달리 큰 규모의 힙한 느낌이 드는 샵들이 주는 느낌은 또 다르더라구요. 

아틀란타로 아침일찍 집을 나서서 I-285를 거쳐 I-85 타고 룰루랄라 드디어 아틀란타에 도착했습니다~!

이날 호텔에 체크인만하고 바로 폰스 시티 마켓으로 고고하였지요~

           

여긴 자전거랑 스쿠터를 많이 타고 다니고 파킹해놓는곳도 많았어요. 운전할때 스쿠터 운전자들을 특히 조심하셔야 합니다. 갑자기 불쑥 나오더라구요.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굉장히 추울줄 알고 (남부에 살다보니 북쪽으로 조금만 가도 추울거라고 아주 단순한 예상을 했답니다. ㅎㅎ

여기 야외에 있는 서점, 커피샵, 신발가게 등이 쇼핑하러 오는 사람들의 심장을 바운스 바운스하게 해주는 느낌이었어요. 여기서 우선 워밍업을 하고 안으로 들어가야겠다 생각했답니다.

건물안에 있는 가게 중 인테리어 소품들을 파는 가게에 진열된 마네킹이에요. 폰스 시티 마켓안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 오히려 사진을 찍기 어려웠어요. 정말이지 여기는 계획을 잘 짜고 오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안그러면 여기갔다가 저기갔다가 다리품만 팔다 끝날 수도 있거든요. 우선 가시기 전에 어떤 가게들이 있는지 디렉토리를 보시고 동선을 짜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이런 가게 외에 Rooftop에 가시려면 1층 야외에서 티켓을 따로 끊어서 직원들이 안내하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아이들은 이 루프탑에 5시인가 5시 30분 이후에는 못올라간대요. 왜냐하면................... 술을 팔기 때문이지요~ ㅎㅎ 미니 골프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4시 이전에 티켓을 구매하실경우 살짝 더 싸요. 게임을 1층에서 굳이 티켓을 사실 필요는 없으세요. 1층에선 general admission만 구입하시고 올라가셔서 따로 구입하셔도 되구요, 위에 올라가 다시 줄서는게 오히려 귀찮으신 분들은 1층에서 미리 구입하셔도 됩니다. 카니발 가면 있는 공 던져서 넣기라든지.. 손으로 잡아당겨 아래위로 오르락 내리는 놀이기구 등 몇가지 아이들이 즐길만한것이 있기는 해요. (재밌는지 없는지는 개인차가 있다고 봅니다 ㅎㅎㅎ)

루프탑에서 보이는 전망입니다. 멋지요? 아틀란타 시내가 다 보이는 듯 했어요. ㅎㅎ

이날의 맑음이 사진에서 잘 안보이네요. 그래도 이날 저희가 운이 좋아 이렇게 날씨가 좋았구요, 다음날은 계속 비가와서 이렇게 루프탑에 올라오기도 힘들었을 것 같아요. 일기예보도 체크해보며 이곳을 볼지 다른곳을 볼지 결정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위의 놀이기구가 손으로 잡아당겨 올라가고 내려오는 거에요. 예전에 플로리다 레고랜드에서 아이들이 탔던것과 같았어요. ㅎㅎ 그래도 전경이 좋으니 한번 해볼만했으려나... 짐작해봅니다.

1층 실내에 전반적으로 있는 푸드 코트는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줄을 잘 서셔야 합니다. 라멘집의 경우 저희가 5시 조금 넘어 갔을때에는 오히려 3시 반 정도보단 줄이 짧아졌었어요. 왜그랬을까요? ㅎㅎ 그래도 대기시간이 길어 테이크 아웃으로 오더했답니다. 테이크 아웃은 15분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라멘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폰스 시티 마켓에서 또 맛봐야할것은 바로 맥주입니다! (물론 아이스크림도 맛나고 했지만, 전 크래프트 비어가 아주 맘에 들었어요.) 걷다보면 많은 사람들이 손에 통통한 쥬스 병 같은 걸 들고 걷는 걸 많이 보거든요. 그게다 여기서 산 맥주였더라구요. 그 병이 이뻤지만, 저흰 좀더 큰 64 온즈로 시켜서 먹었어요. 

아래사진은 바로 그 맥주집입니당

이날 석양을 바라보며 Rooftop 에서 찍은 동영상은 다른 날 다시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

Currently unrated

Comments

There are currently no comments

New Comment

required

required (not published)

optional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