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Foods in Tally II (레스토랑 II)

1. Chi Chi's Cafe 

Home Inspection

미국에선 집을 구매할 때 계약을 체결하고 어느 일정 기간 내에 인스팩션을 하실 수 있어요. 그 기간내에 인스팩션을 끝내고 셀러에게 고칠 것을 공지하거나 딜을 다시 한번 할 수도 있답니다. 보통 누군가가 살았던 집은 당연히 인스펙션을 하는거라 생각하지만 새집에 대해선 아직도 말들이 많아요. 모범적인 답으론 하는게 좋다고 하지만, 돈을 조금이라도 덜 쓰고 세이브 하고 싶은 바이어의 경우, 불필요한 인스펙션은 스킵 하고 싶기도 하니까요. 

Ponce City Market/ Skyline Park

말씀드린대로 Ponce City Marktet 동영상 올려드립니다. 탈라하시에서 출발했기때문에 highway 때부터 영상을 넣어보았습니다. 폰스 시티 마켓 1,2 층은 사람이 너무 많아 동영상 촬영이 사실 불가능 했답니다. 그래서 주로 Skyline Park 영상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틀란타 폰스 시티 마켓

몇일 전에 아틀란타 폰스 시티 마켓 (Ponce City Market) 을 다녀 왔습니다. 이곳은 아틀란타를 여행하시면서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즈음은 가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탈라하시의 소규모 쇼핑 센터들과는 달리 큰 규모의 힙한 느낌이 드는 샵들이 주는 느낌은 또 다르더라구요. 

탈라하시 근처 여행 - Grayton Beach

탈라하시에서 갈만한 beach 중 Seaside 에 위치한 Grayton Beach 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Destine 과 Panama City 사이에 있는 조그만 해변입니다. 하얀 모래와 파란 하늘, 바다를 보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보시면, 초반에 시사이드에서 보이는 아기자기한 리조트 호텔들과 쇼핑센터들이 visitor 들의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줍니다. Grayton Beach State Park 은 차 한대당 (차 한대당 8명이 제한인원입니다) $5의 파킹 비용이 들구요, pedestrian 의 경우, $2 이 든다고 합니다.